2024년 로또 사야되는 꿈! - 지식 공유 사이트 비케이플레이스 입니다!
 
손실보전금
 
신청하기
 
자주 묻는 질문
 

실제 로또 1등 당첨자들의 꿈

 

첫번째 다른 사람이 내 집에 와서 똥을 싸는 꿈입니다.

실제 연금복권 1등 당첨자가 꾼 꿈입니다.

똥은 대표적인 횡재수와 금전을 상징합니다.

어제 혹시 변기에 똥이 넘치는 꿈이나 갓난 아이의 똥을 만지는 꿈과 같은 이런 꿈을 꾸셨다면

로또 한번 도전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양이 많을 수록 더 큰 재물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식사 중이셨다면 죄송합니다 😅

​​

두번째는 불꿈입니다.

집이 훨훨 타는 꿈이나 내 몸에 불이 붙어서 타거나 구덩이에서 불길이 크게 올라오는 꿈으로 로또 1015회 1등 당첨자의 꿈이라고 합니다. 은 사업의 번성이나 활기를 상징하고 앞으로 무언가 잘 될 징조라고 합니다.

다만, 불이 났지만 불은 안보이고 연기만 보이는 꿈은 안좋다고해요.. 꼭 불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불 외에 태양이 불쑥 솟아나서 꿈을 꾸고 당첨된 분도 있다고 합니다. 태양이 떠오르는 꿈은 앞으로 명예와 부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꿈으로 빛의 밝기가 더 강할수록 명예와 부가 커진다고 합니다. 이런 불과 태양에 관련된 꿈을 꾸셨다면 로또 한장 사시는 것 어떨까요?

​​

반응형

 

세번째는 돼지에 관련된 꿈입니다.

돼지 꿈을 꾸면 복권 사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돼지꿈은 유명합니다! 많은 분들이 음식 중 삼겹살과 대패를 좋아하는데 돼지는 꿈에서도 유용한 동물이에요 :)

돼지 자체가 재물과 권세를 상징하기에 돼지를 잡는 꿈이나 돼지 우리를 보는 꿈 등 돼지가 꿈에서 나오면 좋은 일이 있을 것이라는 상징입니다.

실제로 연금 복권과 로또 당첨자들이 돼지 꿈을 많이 꿨다고 합니다. 저도 돼지가 꿈에 나오면 바로 로또사러 가봐야겠네요!

​​네번째는 크게 다치거나 사고를 당하는 꿈입니다.

현실에서는 끔찍한 일이지만 꿈에서 내가 피를 흘릴정도로 다쳤다면, 자동차 사고 등으로 다치거나 피투성이가 되어 있었다면!

앞으로 사업이 잘 되거나 명예를 얻을 수 있는 징조라고 합니다. 이런 꿈들이 흉몽같지만 실제로 복을 불러오는 길몽인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는 조상님 꿈입니다.

실제 많은 로또 1등 당첨자가 증언한 내용으로 한 당첨자는 90억에 수동으로 1등이 되었는데 이때 꿈에서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번호 5개를 알려주셨고 이를 토대로 로또를 샀더니 1등에 당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상황을 재밌게 풀이해서 보여준 드라마가 있었죠~ 드라마에서는 조상님들이 운동회를 통해 1등을 가려 상품으로 로또번호 점지권을 받았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조상님들 화이팅!

혹시 조상님이나 귀인이 꿈에서 번호를 알려준다면 무조건 로또 판매점에 달려가셔서 번호를 잊기 전에 로또를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께서 꿈을 꾸던 안꾸던 로또 1등 당첨의 행운이 깃들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